오늘은 a형 여자 성격 및 특징, 연애 대해서 알아볼 것입니다. 여자가 아니여도 a형이라고 하면 떠오르는 것이 있으실텐대요. 맞습니다. 바로 소심함이 떠오르죠. 실제로 그러한지 오늘 성격과 특징을 통해 알아보고 연애상대로는 어떤 사람이 맞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형 여자라고 하면 대부분 소심함을 떠올릴 수 밖에 없는데요. 아무래도 남성에 비해서 여성들이 소심한 편이기도 하고 게다가 a형이라고 그러한 이미지가 더욱 굳어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는 언제까지나 혈액형을 통한 추측에 불과하기 때문에 개인에 따라 다른 것은 꼭 감안하셔야 합니다.
실제 a형 여자와 연애를 해본사람들의 얘기를 들어보면 정말 혈액형대로 답답한 적이 한두번이 아니였다, 의사소통이나 표현에 있어서 차이가 있어 꽤나 힘들었던 적이 있었다 등등 얘기도 확인이 되었는데요. 그렇지만 누구보다 세심하고 섬세하고 착하고 남에게 피해끼치지 않을려는 배려심이 깊은 사람이라고 합니다.
또한, 다른 혈액형에 비해 유독 낯가림이 심한편이기는 한대요. 이는 다른 혈액형이라고 하여도 낯가림이 정말 심한사람이 있는 만큼 혈액형이기 보다는 개인적인 성향에따른 차이라고 보여지는데요. 타 혈액형에 비해 그러하다는 점만 인지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세 번째 특징으로는 의리가 넘칩니다. 왜냐하면 낯가림이 심하고 소극적인 면이 있기에 초반에 사람들과 친해지는데 시간이 다소 걸리는 편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한번 친해지고 나면 말도 많고 누구보다 신뢰하고 믿음직스러운 친구 관계로 남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배려심이 깊습니다. 기본적으로 남한테 피해끼치는 것을 굉장히 싫어하는 성격인데요. 자기가 피해보는 입장에서도 남을 생각하기 때문에 속앓이도 많이하고, 자기 나름대로 고민과 걱정도 많이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내면에는 항상 고민을 가지고 있을 확률이 높다고 하니 잘 풀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연애에서 a형 여자의 경우, 상대측에서 적극적인 남성일수록 좋습니다. 신뢰와 믿음이 강한편이기 때문에 초기에 상대방쪽에서 적극적이다면 관계를 형성하기에 수월할 수 있으며, 그렇다고 성격이 너무 급하거나 a형 여자를 한없이 위축시키면 더더욱 소심해질 수 있으니 이 부분에서는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